해외 유명 DJ에게 저격당한 박명수

2017-01-17 09:20

add remove print link

When the DJ's play Hardwell On Air in the club페이스북

When the DJ's play Hardwell On Air in the club

페이스북, Hardwell

DJ 하드웰(Hardwell·29)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DJ 겸 방송인 박명수(47) 씨 관련 게시물을 올렸다.

17일(이하 한국 시각) 하드웰은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박명수 씨 공연 영상과 함께 "When the DJ's Play Hardwell On Air in the Club(디제이가 클럽에서 '하드웰 온 에어'를 틀었을 때)"이라고 적었다.

이 영상은 서울 논현동에 있는 한 클럽에서 지난 14일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게시물을 통해 하드웰은 박명수 씨를 공개적으로 비난했다. 하드웰은 박명수 씨가 자신이 공개한 하드웰 온 에어를 불법 다운로드해 편집한 후 틀었다고 주장했다.

'하드웰 온 에어'는 하드웰이 진행 중인 팟캐스트다.

'하드웰 온 에어'에서는 하드웰 미공개 곡부터 그가 매시업한 곡 등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음악을 소개할 때 하드웰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믹스셋을 짜놓는다. 전 세계 EDM 팬이 즐겨 듣는 방송이다.

하드웰 게시물을 접한 일부 DJ들과 EDM 팬들은 박명수 씨를 비난하고 있다. 이들은 "DJ 박명수 내년에는 DJ Mag(DJ 순위를 매기는 사이트, 하드웰은 이 순위에서 항상 상위에 올라있다)에 이름을 올리겠다", "DJ 박명수는 그냥 버튼 하나 눌러서 하드웰 팟캐스트를 틀었다", "그냥 하드웰 온 에어를 편집했다. 주의해서 들어야겠다" 등 댓글을 남기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