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태, 신태일 개XX" 유튜버 스팅클랍 (영상)

2017-01-18 11: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스팅클랍 Stingklop 18일 유튜브 인기 동영상 목록에 유튜버 스팅클랍(St

유튜브, 스팅클랍 Stingklop

18일 유튜브 인기 동영상 목록에 유튜버 스팅클랍(Stingklop) 영상이 이름을 올렸다.

이 영상은 지난 15일 스팅클랍 채널에 올라왔다. 18일 오전 11시 기준 이 영상은 67만536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 제목은 "김윤태에게"다.

김윤태 씨는 구독자 약 4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 유튜버다. '시키면 한다', '몰래카메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초등학생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스팅클랍은 "김윤태에게"라는 영상에서 "김윤태, 신태일(유튜버). 이 개XX야. 내가 빨려고 하면 그냥 빨려. 장난이다. 윤태야, 너까지 언급한 건 정말 미안하다. 어쩔 수가 없었어. 얼마 전까지 내 구독자가 4000명이었다"며 "이제 1만4000명 돌파해서 먹고살려고 하는데, 지금 너무 그러지 마라. 다 돌고 돌아가는 거다. 다 돈 벌어서 너 맛있는 것 사주려고 하는 거다. 신태일도 김윤태도 나도 화이팅"이라고 했다.

이 영상에서 스팅클랍은 김윤태 씨에게 미안하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4일 스팅클랍은 김윤태 씨와 신태일 씨를 비난하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이들이 올리는 영상이 초등학생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고 지적했다.

스팅클랍 영상이 올라온 후 김윤태 씨는 "스팅클랍이 갑자기 저격 영상을 올렸다. 나는 신태일 XXX 김윤태라고 한다. 느닷없이 왜 나를 저격하느냐"며 스팅클랍을 비난했다.

유튜브, 김윤태유튜브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