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치기 걸리자 경찰에 '피' 뱉은 에이즈 환자

2017-01-19 19:10

add remove print link

웨이보 중국에서 한 에이즈 환자가 소매치기를 하다 경찰에 붙잡히자 자신의 혀를 깨문 뒤 피

웨이보

중국에서 한 에이즈 환자가 소매치기를 하다 경찰에 붙잡히자 자신의 혀를 깨문 뒤 피가 섞인 침을 경찰에게 뱉어 충격을 주고 있다.

중국 매체 환구망(环球网)은 쑤저우(苏州)시 한 버스 터미널 근처에서 순찰하던 사복 경찰이 남성 두 명이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는 것을 보고 바로 이들을 쫓았다고 지난 18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던 남성 두 명은 버스에 탑승해 기회를 엿보다 여성 승객의 지갑을 훔쳤다.

苏州一小偷被抓 咬舌吐血吓唬民警:我有艾滋病_无线新闻_环球网

경찰은 승객들 안전을 고려해 이들을 주시하고 있다가, 이들이 버스에서 내리자 따라 내려 바로 이들을 체포했다.

경찰에 붙잡히자 한 남성은 자신의 혀를 깨물어 일부러 피를 낸 뒤 경찰을 향해 피가 섞인 침을 뱉었다. 이후 큰 소리로 "나는 에이즈 환자"라고 밝히며 도망치려고 시도했다. 에이즈는 혈액과 체액으로 감염된다.

현지 매체 영상망(映象网)은 소매치기를 한 두 남성은 현재 형사구류된 상태라고 보도했다. 또, 혈액 검사 결과 침을 뱉은 남성은 실제 에이즈 환자인 것으로 밝혀졌다고 전했다.

患艾滋病小偷被抓 当场咬破舌头吐血吓民警_新闻高清图集_映象网

경찰은 "최근 전염병을 무기로 도망치려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경찰이 용의자에게 물린 일도 있다"고 말했다. 해당 경찰의 감염 유무는 아직 보도되지 않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