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대세"..배우 조정석 '아이오페 맨' 새로운 모델로 발탁

2017-01-20 11:00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 '질투의 화신'과 영화 '형'을 통해 국민 배우 입지를 다진 배우 조정석씨가 이번에

드라마 '질투의 화신'과 영화 '형'을 통해 국민 배우 입지를 다진 배우 조정석씨가 이번에는 광고계를 휩쓸고있다.

뉴스1

지난 19일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아이오페 맨'의 새로운 모델로 조정석씨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2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그의 2017년 행보가 기대된다.

이하 아이오페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탄탄한 연기력뿐만 아니라 깔끔한 인상과 깨끗한 피부를 지녔다.

'아이오페 맨' 관계자는 “조정석씨는 자신의 일에 대한 남다른 끈기와 열정으로 연기하는 캐릭터마다 완벽하게 소화하며 꾸준히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다. 이러한 모습은 남성 피부 고민에 대한 명확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아이오페 맨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생각했다.”라며 그를 모델로 기용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조정석씨 만의 꾸밈없는 솔직함과 당당한 자신감으로 남성들과의 라이프 공감대를 형성할거라 예상된다.”고 밝혔다.

아이오페 맨의 새로운 모델이 된 조정석씨는 2월부터 TV 광고를 시작으로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과 아리따움몰 그리고 매거진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