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폐 이발소? 화보 논란 피드백 좀...” 수지 SNS 상황

2017-01-20 11:50

add remove print link

위키트리 지난 2015년 10월 출간된 가수 겸 배우 수지(23) 씨 화보가 뒤늦게 논란에

위키트리

지난 2015년 10월 출간된 가수 겸 배우 수지(23) 씨 화보가 뒤늦게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9일 SLRCLUB, 자게이, 인스티즈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논란의 수지 화보", "현재 로리타+매춘 논란으로 난리 난 수지"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논란의 수지 화보.jpg
이 게시물에는 수지 씨 화보집 'suzy?suzy.'에 수록된 사진들이 담겨있다. 네티즌들이 주목한 사진들은 '한진이발'이라고 적힌 이발소에서 촬영됐다. 사진 속 수지는 이발소 의자에 앉아있거나 소파에 누워있다.

현재 로리타+매춘 논란으로 난리난 수지.jpg
사진을 올린 게시자는 "수지 씨 화보가 퇴폐 이발소를 떠올리게 한다"고 주장했다. 이 화보는 수지 씨가 기획 단계부터 의상, 표지 선정까지 참여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은 "수지 씨가 다 골랐다니 더 실망이다", "로리타는 모르겠지만 매춘부 느낌은 강하게 받았다. 수지 씨가 이해가 안 간다" 등 의견을 남겼다.

수지 첫 화보집 : suzy?suzy. [커버B]
20일 수지 씨 인스타그램에는 해당 논란과 관련된 댓글로 도배되고 있다.

일부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얼른 피드백하길"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수지 씨 팬들은 이들에 맞서 "안티들의 억지 논란에도 흔들림 없이 곧은 모습으로 변함없이 진실한 모습으로 활동해줘서 고마워"라고 의견을 남겼다.

사진을 누르면 수지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 이하 수지 인스타그램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