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워레인져스' 공식 예고편

2017-01-20 14: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Lionsgate Movies 라이언스게이트가 영화 ‘파워레인져스’(Power R

유튜브, Lionsgate Movies

라이언스게이트가 영화 ‘파워레인져스’(Power Rangers) 공식 예고편을 19일(미국 현지시각) 공개했다. 1993년 미국 폭스 TV에서 방송한 특수 촬영 드라마 ‘마이티 몰핀 파워레인저’를 영화로 다시 만든 작품이다.

영상은 평범한 고등학생 5명이 지하에서 운석을 발견하면서 시작한다. 이들은 알 수 없는 강력한 힘을 갖게 된다. 다른 장면에서 대형 로봇인 메가 조드가 등장한다. 영상 마지막에는 팬들에게 익숙한 ‘마이티 몰핀 파워레인저’ 주제가가 흘러 나온다.

‘레드 레인저’ 제이슨은 데이커 몽고메리(Dacre Montgomery), ‘블루 레인저’ 빌리는 RJ 사일러(RJ Cyler), ‘옐로우 레인저’ 트리니는 가수 베키 G(Becky G)가 각각 연기한다. ‘블랙 레인저’ 잭은 루디 린(Ludi Lin), ‘핑크 레인저’ 킴벌리는 나오미 스콧(Naomi Scott)이 맡았다.

이하 영화 '파워레인져스' 스틸컷

마녀 리타 리펄사(Rita Repulsa)는 엘리자베스 뱅크스(Elizabeth Banks)가 맡았다. 마녀 리타 리펄사는 1993년판 ‘마이티 몰핀 파워레인저’에서도 등장했던 악당이다.

배우 브라이언 크랜스턴(Bryan Cranston)이 조던 역을 맡았다.

원작인 '마이티 몰핀 파워레인저'는 일본 '공룡전대 쥬레인저'를 미국판으로 만든 TV 시리즈다. 한국에서는 지난 1994년 '무적 파워레인저'라는 제목으로 방송돼 화제가 됐다.

유튜브, Reza The Rizzler

‘파워레인져스’는 미국에서 오는 3월 24일 개봉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