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화보 논란' JYP 입장 전문

2017-01-20 17:50

add remove print link

위키트리 가수 겸 배우 수지(23) 씨 '화보 논란'에 대해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

위키트리

가수 겸 배우 수지(23) 씨 '화보 논란'에 대해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이 입장을 밝혔다.

20일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거론되고 있는 15년 10월 출간된 수지 화보집 관련 사안에 대해 말씀드린다"며 "화보집 전체 내용 중 극히 일부 사진 및 워딩을 발췌하여 작성된 게시글은 사실과 전혀 무관하다"고 했다.

이어 "촬영을 진행한 수지 본인 및 작가의 원래 의도와는 무관함을 알려드린다. 본 화보집의 직, 간접적 무단 유포 또한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이며 악의적인 의도로 작성된 게시글 및 악성 댓글, 이와 관련된 모든 인신 공격성 발언에 대해 당사는 가용한 법적 조치를 동원하여 강력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2015년 10월 출간된 수지 씨 화보집 'suzy?suzy.' 관련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 게시자는 수지 씨 화보집에 담겨 있는 사진들이 "로리타, 퇴폐 업소를 떠올리게 한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일부 네티즌들은 수지 씨 인스타그램에 "피드백을 요청한다"고 댓글을 달았다.

JYP 엔터테인먼트가 20일 발표한 입장 전문이다.

JYP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수지 화보집 관련 사안 알려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등에 거론되고 있는 15년 10월 출간된 수지 화보집 관련 사안에 대해 말씀 드립니다.

화보집 전체 내용 중 극히 일부 사진 및 워딩을 발췌하여 작성된 게시글은 사실과 전혀 무관하며, 복고, 키치등의 기획 의도를 부각하기 위해 선택한 장소 및 의상인 바, 촬영을 진행한 수지 본인 및 작가의 원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본 화보집의 직,간접적 무단 유포 또한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이며 악의적인 의도로 작성된 게시글 및 악성 댓글, 이와 관련된 모든 인신 공격성 발언에 대해 당사는 가용한 법적 조치를 동원하여 강력 대응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