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후식 먹을래!” 영국남자가 도토리묵에 보인 반응 (영상)

2017-01-22 17:30

add remove print link

올리 아버지는 해물파전을 특히 좋아했다.

유튜브,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올리 : 나도 다람쥐 후식 먹어볼래!

(중략)

올리 : 이게 달았으면 정말 좋겠어.

조쉬 : 단 것 아니야. 이거 디저트 아니라고, 올리!

올리 : 다람쥐 후식이잖아!

조쉬 : 젤리 같은데 젤리가 아니에요.

지난 21일 조쉬(Joshua Carrot·27)는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 친구 올리, 올리 아버지와 해물파전, 막걸리, 도토리묵을 먹는 영상을 공개했다. 올리는 도토리묵을 먹고 "이게 달았으면 좋겠어, 다람쥐 후식이잖아"라고 말했다. 조쉬는 "이거 디저트 아니야 올리, 젤리 같은데 젤리가 아니야"라고 답했다.

이들은 파전과 막걸리도 먹었다. 올리 아버지는 막걸리를 마시고 "심각하게 상한 와인같은 맛이야"라고 말했다. 조쉬는 "나도 막걸리를 처음 먹었을 때는 그렇게 느꼈다"며 "지금은 막걸리를 가장 좋아한다"고 밝혔다.

올리 아버지는 해물파전을 특히 좋아했다. 그는 "아주 맛있다"라며 "해산물 맛도 나고 바삭바삭하기도 하고 오믈렛 같은 계란도 있다"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조쉬는 올리 아버지가 도토리묵을 먹자 "도토리가 어떤 맛일지 상상했던 것과 비슷한 맛인가요?"라고 물었다. 올리 아버지는 "도토리가 어떤 맛인지 상상해본 적 없다"고 말했다. 조쉬가 "영국에서는 도토리를 안 먹나요?"라고 묻자 올리 아버지는 "다람쥐들 먹으라고 양보한다"고 말했다.

이날 올리 아버지는 "만약 다람쥐 가족이 식사하려고 모여 디저트를 먹는다면 도토리를 먹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듣고 올리가 "나도 다람쥐 후식 먹어볼래!"라며 도토리묵을 먹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