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입고 은은하게" 설 앞두고 올라온 이사배 메이크업 (영상)

2017-01-25 22: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이사배뷰티 유튜버 이사배(28) 씨가 한복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공개했다.25일

유튜브, 이사배

뷰티 유튜버 이사배(28) 씨가 한복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25일 이사배 씨는 한복을 입고 새해 인사를 하며 메이크업 영상을 올렸다. 이사배 씨는 "새해 복 많이 받을 수 있는 설날 맞이 한복 메이크업이다"라며 "깨끗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사배 씨는 전체적으로 은은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을 추구했다.

이사배 씨는 이니스프리 베이스를 바르며 기초 화장을 시작했다. 다음 바비브라운과 메이크업포에버 제품으로 피부 화장을 시도했다. 이사배 씨는 "한복을 입거나 화사하게 보여야 할 때는 얼굴 중앙을 밝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사배 씨는 이글립스 제품 '라이블리 립타투 무스케이크 당근무스'를 사용해 볼에 블러셔를 했다. 이사배 씨는 립타투를 쓰며 "은은하게 색을 번지게 한 다음 그 자리에 머물 수 있게 착색을 시키는 용도"라고 설명했다.

이날 이사배 씨는 눈을 은은하게 처리했다. 이사배 씨는 미샤 섀도우를 활용해 눈 전체 라인을 잡아줬다. 그다음 채도가 조금 더 낮은 분홍색을 활용해 눈 가장자리를 강조했다. 이사배 씨는 "분홍빛이 전체적으로 깔려있으면 촌스러운 느낌이 들 수 있다"며 "뒷부분만 잡아주며 분홍인지 아닌지 가물가물한 느낌이 나야 한다"고 말했다.

입술 단계에서 이사배 씨는 주황빛 누드 느낌이 나는 '에스쁘아 굿 매너'와 분홍빛이 도는 '아임미미 아임 매트 립 크레용 그레타'를 활용했다.

메이크업을 끝낸 이사배 씨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표정을 지었다. 이 씨는 "새해 복, 컴 온 컴 온 미(come on come on me)"라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