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리듬체조 공동 금메달 차오루-미나 (영상)

2017-01-31 08:00

add remove print link

MBC '설특집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 30일 MBC

MBC '설특집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

30일 MBC '설특집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리듬체조 부문에서 피에스타 차오루와 트와이스 미나가 공동 1위를 차지했다.

지난 추석특집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던 차오루는 이날 유일하게 곤봉을 선택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 OST에 맞춰 무대를 꾸민 차오루는 풍차 돌리기, 회전, 던지기 등 고난도 곤봉 기술을 척척 해내며 클린 경기를 선보였다. 이날 차오루는 12.25점을 받으며 1위에 올랐다.

곰TV, MBC '설특집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

미나는 '코렐라인 비밀의 문' OST를 선곡, 공과 함께 포에테 발란스, 포에테 피봇 등 고난도 동작까지 훌륭하게 소화했다. 미나는 실수없이 멋진 무대를 펼치며 차오루와 동률인 12.25점을 기록, 공동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 후보였던 우주소녀 성소는 스코어 11점으로 아쉽게 동메달에 그쳤다. 해설위원은 "성소의 동작이 허리를 쓰는 게 많았다. 정말 선수들이 겪는 고통을 참아가며 연습했는데... 제가 더 속상하다"고 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