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들 사이에서 사진 찍은 박재범 반응 (+크러쉬 댓글)

2017-02-02 16: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STARNEWS KOREA가수 박재범(30)씨가 180cm 이상 장신들 사이에 서

유튜브, STARNEWS KOREA

가수 박재범(30)씨가 180cm 이상 장신들 사이에 서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재치있는 반응을 남겼다.

박재범 씨는 2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단체 사진...난 앞으로 단체 사진은 빠지겠습니다 ㅋㅋㅋ"라며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사진을 올렸다.

단채사진....난앞으로 단채사진은빠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way BUM Park 박재범(@jparkitrighthere)님이 게시한 사진님,

사진에는 이날 서울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버저비터' 제작발표회 현장이 담겼다.

박재범 씨 양 옆에는 신장 185cm인 배우 이상윤 씨와 190cm가 넘는 농구선수 출신 양희승 감독이 섰다. 박재범 씨 SNS 게시물에 크러쉬는 "형이 제일 잘 생겼으니 괜찮음"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버저비터'는 국내 최초 농구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박재범, 이상윤, 정진운, 김혁 씨 등 스타들이 우지원, 현주엽, 양희승, 김훈 씨 등 4명의 감독이 이끄는 팀에 소속돼 경기를 펼친다.

박재범 씨는 "저희 팀의 강점은 제가 아닐까요"라며 "아무래도 체력 훈련을 많이 했다. 4쿼터까지 지치지 않고 소화할 수 있게끔 체력훈련을 많이 했고 자율적으로 연습도 많이 했다. 자유투 연습부터 수비 연습까지 많이 했다"고 말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