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사이보그' 이사배 아트 메이크업 (영상)

2017-02-06 18: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Risabae 이사배유튜버 이사배 씨가 사이보그(컴퓨터와 인간을 합성한 존재) 메

유튜브, Risabae 이사배

유튜버 이사배 씨가 사이보그(컴퓨터와 인간을 합성한 존재) 메이크업 영상을 올렸다.

지난 1일 이사배 씨는 얼굴을 사이보그처럼 화장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사배 씨는 기초화장을 완성한 피부 위에 구획을 나누며 사이보그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이사배 씨는 처음에 흰색 라이너로 밑그림을 그렸다. 그는 눈썹과 코, 볼과 입술을 연결하며 기하학적인 무늬를 만들어냈다. 이사배 씨는 흰색 밑그림 옆에 갈색 음영을 넣었다. 이사배 씨가 그린 무늬는 음영이 들어간 뒤 더욱 입체적으로 보였다.

이날 이사배 씨는 검은색을 주로 활용했다. 이사배 씨는 검정 연필로 구획을 선명히 강조했다. 이후 이사배 씨는 한쪽 턱선 밑을 검게 칠했다. 이사배 씨 얼굴은 실제 사이보그 얼굴처럼 갓 조립한 듯한 느낌을 줬다.

이 씨는 얼굴 곳곳에 잔무늬를 그렸다. 그는 사선을 그리거나 점을 찍으며 얼굴 구획이 이어지는 부분을 강조했다. 마무리 단계에서 그는 노랑, 빨강, 파랑 등 다양한 색을 섞어 화려한 느낌을 연출했다.

이 씨는 한쪽 눈에 노란 렌즈를 꼈다. 이날 그는 진짜 '사이보그'처럼 보였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