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복면가왕에 보내려고..." 박진주 노래 연습 영상

2017-02-12 10:5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박진주 씨가 노래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박진주 씨는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영상을

배우 박진주 씨가 노래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박진주 씨는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작년 여름. 복면가왕에 보내려고 노래연습하고 영상찍고, 정말 입시만큼 열심히 신나게 했었다! 잘하지는 못해도 잘해보이려고 안간힘을쓰는 내모습이 웃기기도하고 기특하기도하다우리 모두 잘하고있다고 얘기해주고싶다! 시간이지나면 어느하나 소중하지 않은것이 없기에 지금에 최선을다하자 #이불킥예약#술안마심#소중이#눈사이가안친한건#최선을다해도#어쩔수없음

박진주(@jinjoo1224)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박진주 씨 인스타그램

영상 속 박진주 씨는 가수 다비치가 부른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이 사랑'을 부르고 있다.

그는 "작년 여름. 복면가왕에 보내려고 노래 연습하고 영상 찍고, 정말 입시만큼 열심히 신나게 했었다"라고 적었다.

박진주 씨는 "잘하지는 못해도 잘해 보이려고 안간힘을 쓰는 내 모습이 웃기기도 하고 기특하기도 하다"라며 "우리 모두 잘하고 있다고 얘기해주고 싶다! 시간이 지나면 어느 하나 소중하지 않은 것이 없기에 지금에 최선을다하자"라고 적었다.

그는 "#이불킥예약#술안마심#소중이#눈사이가안친한건#최선을다해도#어쩔수없음"라고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지난달 30일 박진주 씨는 뉴욕 재즈바 무대에 올라 인순이 씨 '거위의 꿈', 뮤지컬 시카고 OST 'Nowadays'를 부르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