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가 내놓은 떠먹는 가나-몽쉘 초콜릿 케이크 (영상)

2017-02-13 13:40

add remove print link

편의점 CU(씨유)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몽쉘과 가나초코파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미니 케

편의점 CU(씨유)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몽쉘과 가나초코파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미니 케이크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씨유는 페이스북으로 '가나미니초콜릿케이크'와 '몽쉘미니초콜릿케이크'의 출시를 알렸다.

가나미니초콜릿케이크는 무스 형태로 제작돼 가나 초콜릿의 진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케이크 위에는 가나 초콜릿 조각을 얹어 달콤함을 더했다.

가나무스초콜릿의 진하고 부드러움. D-1 #떠먹는 #가나초콜릿케이크 #순삭 #부드러움 #끝판왕 #발렌타인데이 #굿템 #CU에서 #씨유

CU 당신을 위한 편의점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2월 9일 목요일

페이스북, CU 당신을 위한 편의점

몽쉘미니초콜릿케이크는 초콜릿과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케이크 표면은 초콜릿으로 코팅해 진한 카카오 맛을 살렸다.

빵과 크림의 품격 있는 업그레이드로 우리가 알고 있는 맛 그 이상. #프리미엄 #몽쉘초콜릿케이크 #순삭 #핵존맛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제격 #CU에서 #씨유

CU 당신을 위한 편의점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2월 10일 금요일

페이스북, CU 당신을 위한 편의점

이 제품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판매돼 인기를 끌었던 가나초콜릿 케이크, 몽쉘 케이크를 미니 사이즈로 제작한 것이다. 앞서 CU는 2호(지름 18㎝) 크기의 가나초콜릿케이크(2만2000원)와 몽쉘케이크(2만2000원)를 선보였었다.

가나미니초콜릿케이크 가격은 2500원, 몽쉘미니초콜릿케이크 가격은 3000원이다. 9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