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연기 갑" 조정석 화장품 광고 촬영 현장 사진

2017-02-13 15: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아이오페"어제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더 괜찮네?" '납득이' 조정석씨가 창문에

유튜브, 아이오페

"어제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더 괜찮네?"

'납득이' 조정석씨가 창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고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말한다. 자신만만한 표정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그의 새로운 화장품 광고가 화제다.

아이오페는 조정석 광고 영상 인기에 힘입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쾌하면서도 진중하게 촬영에 임하는 조정석은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아이오페 관계자에 의하면 "조정석은 촬영 내내 기분 좋은 웃음을 잃지 않았으며 긴 촬영시간에도 불구하고 스텝들까지 챙기며 피부만큼 에티튜드도 완벽했다"고 전했다.

이하 아이오페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개발 담당자는 “2017년 첫 남성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각종 포털과 SNS에는 조정석 광고에 대한 칭찬이 가득하다”고 말하며, “광고 속 조정석의 탄탄한 피부에 힘입어 #탄력의정석 이라는 해시태그가 등장함은 물론, 광고 속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어우러진 매력적인 목소리까지 관심을 받으며 연일 화두에 오르내리고 있다”며 이번 광고의 인기 요인을 분석했다.

조정석의 아이오페 맨 광고 속 제품은 올 2월 새롭게 출시된 '트리플 리프트 세럼'이다. 시베리안진생 추출물이 함유되어 남성의 지친 피부를 3단계로 집중 케어해주는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바로가기)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