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김연아' 그냥 묻기엔 아까웠던 B컷 사진 3장

2017-02-13 17:30

add remove print link

스케이트 선수 출신 김연아(26) 씨가 모델로 활동 중인 주얼리 업체가 김 씨의 새 화보

스케이트 선수 출신 김연아(26) 씨가 모델로 활동 중인 주얼리 업체가 김 씨의 새 화보 B컷을 공개했다. J주얼리 업체는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 씨 사진 3장을 올렸다.

이하 제이에스티나 인스타그램 / (※사진을 누르면 해당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갑니다)

업체 측은 "완벽한 광고 비주얼을 위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스케치 컷을 깜짝 공개한다"며 "스케치 컷임에도 광고 컷만큼 몽환적이고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전했다.

B컷 화보는 광고에 쓸 만큼 잘 나왔지만, 실제론 쓰이지 않는 사진을 뜻한다. 업체 측은 "한 떨기 꽃처럼 신비롭고 몽환적인 비주얼로 청초한 봄을 피워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7일에는 실제 화보로 쓰인 A컷 사진 4장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_ 2017 S/S ‘오리엔탈 블룸 (ORIENTAL BLOOM)’ TEASER 봄날의 햇빛 아래 조심스레 꽃망울을 터트린 매화꽃처럼 신비롭고 몽환적인 제이에스티나 뮤즈 김연아의 2017 S/S ‘오리엔탈 블룸 (ORIENTAL BLOOM)’ TEASER 영상을 공개합니다. 마치 그녀의 머리 위로 봄이 깃든 듯, 나뭇가지 위에 꽃을 피운 오리엔탈 블룸 (ORIENTAL BLOOM) 헤어피스는 차가운 계절이 지나고 한 떨기 꽃으로 피어나 봄날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 주네요 :) 미리 다가온 봄을 맞이하듯, 청초함을 자아내는 김연아의 17S/S 티저 영상은 유튜브에서 고화질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이에스티나 J.ESTINA(@j.estina_official)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김연아 씨가 모델로 활동한 광고 티저 / 제이에스티나 인스타그램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