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kg 감량' BJ 사채업자가 얘기한 다이어트 후기 (영상)

2017-02-14 12:1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사채업자TV 약 73kg을 감량한 BJ 사채업자(최인호)가 다이어트 방법을 상세히

유튜브, 사채업자TV

약 73kg을 감량한 BJ 사채업자(최인호)가 다이어트 방법을 상세히 설명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사채업자TV에 "다이어트썰 다이어트 후기 첫 번째"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은 약 43분 분량이다. 이 영상에서 사채업자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겪었던 일들을 자세히 털어놨다.

그는 "지난해 2월 1일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처음에는 130kg이라는 몸무게로 다이어트를 하기 정말 힘들었다. 온라인이라는 곳에서 저를 보기만 하고 그랬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제가 얼마나 심각한 상태인지를 인지하지 못 했을 거다. 심각한 몸이었다"고 했다.

사채업자는 고도비만일 때 무호흡증으로 고통을 겪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다이어트를 시작할 당시 어려웠던 점을 얘기했다.

사채업자는 "운동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다. 헬스장은 가지 않고 홈 트레이닝을 했다. 내가 뚱뚱하니깐 내 뚱뚱한 모습을 (헬스장에서)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창피했었다"고 했다.

그는 매일 운동을 하고 단백질 위주 식사를 하면서 힘들게 다이어트를 했다고 했다. 사채업자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방법을 물어보신다. 쉽게 빼는 살은 절대 없다. 정말 힘들게 살을 뺐다"고 했다.

이 영상은 14일 오전 11시 50분 기준 10만9026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사채업자가 얘기한 다이어트 방법]

1. 뛸 수가 없으니(130kg일 때) 오르막길을 걸었다. 무한 반복.

2. 단백질(두부) 위주로 식사를 했다. 적게 먹고 운동을 해야 한다. 간식은 절대 안 된다.

3. 더울 때(여름)는 운동 시간을 바꾸자. 여름에는 새벽에 주로 운동했다.

4. 다이어트할 때 자기 몸을 찍자.

5. 다이어트 일기를 적자.

6. 정신력이 중요하다.

7.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모두가 알고 있다. 쉽게 빼는 살은 없다.

8.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꾸준히 운동해야 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