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떨려 어떡해 ㅠㅠ" 핵불닭볶음면 처음 먹은 일본인 (영상)

2017-02-14 13:30

add remove print link

일본인 여성 시식 장면은 영상 2분 5초부터 나옵니다 / 유튜브, 데이브 The World

일본인 여성 시식 장면은 영상 2분 5초부터 나옵니다 / 유튜브, 데이브 The World of Dave

 

"손 떨어(떨려) 어떡해 ㅠㅠ" 

신제품 '핵불닭볶음면'을 처음 먹은 일본인 여성이 초강력 매운맛에 손을 부르르 떨며 몸서리 쳤다. 

일본인 여성 에리나는 다른 외국인과 함께 핵불닭볶음면 시식에 나섰다. 그녀는 핵불닭볶음면을 후루룩 몇가닥 먹더니 얼굴 표정이 서서히 일그러졌다. 콜록콜록 기침을 하며 물을 빨리 달라고 애원하기도 했다.

그래도 입 안에서 매운맛이 가시지 않았던지 손으로 부채질을 하며 괴로워했다. 결국 에리나는 한국의 매운맛을 견디지 못하고 '울기 직전 상황'까지 갔다. 

13일 외국인 유튜버 데이브가 올린 이 영상에는 일본, 중국, 미국, 스페인 등 다양한 나라 사람들이 등장한다. 매운맛 때문에 고생하는 외국인과 달리 한국인 여성은 "진짜 딱 내 스타일"이라며 가뿐하게 시식했다.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자매품인 핵불닭볶음면 10만개(봉지라면 5만개, 용기라면 5만개)를 한정 출시했다고 지난달 23일 밝혔다.

핵불닭볶음면은 현존하는 국산 라면 가운데 가장 매운 라면으로 등극했다. 핵불닭볶음면은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가 8706이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