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거처 마련한 스타 15선

2017-02-14 17:00

add remove print link

1. 이상순·이효리 부부이상순·이효리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 후 제주도에 터를 잡고

1. 이상순·이효리 부부

이상순·이효리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 후 제주도에 터를 잡고 살고 있다.

@jin_and_min 인스타그램

2. 윤진서

배우 윤진서 씨는 지난해 8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도 돌집을 증축 중"이라는 소식을 알렸다.

윤진서 씨 인스타그램

위키트리

3. 이정

가수 이정 씨는 애월 앞바다가 보이는 제주 타운하우스에 살고 있다. 그는 2014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제주도로 이사를 한 이유에 대해 "군대를 가던 당시 많은 일이 있었다. 군 입대 전에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와 배신을 당했다. 방송생활 자체도 심적으로 힘든 부분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나한테 더 좋은 게 뭘까 고민하다가 제주도로 내려오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목조 주택에서 음악 작업도 하고 텃밭을 가꾸는 등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곰TV, 곰TV,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4. 이재훈

가수 이정 씨 옆집에는 쿨 이재훈 씨가 살고 있다. 두 사람은 6촌 관계로 제주도에 나란히 정착했다.

이재훈 씨는 지난해 KBS Cool FM '김성주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정이랑 낚시를 갔다가 생선을 200마리 잡았다. 냉장고에 꽉 차 있다. 정이랑 100마리 씩 나눠 가졌다"며 제주 생활의 재미를 전하기도 했다.

SBS '한밤의 TV연예'

5. 성혁

이재훈 씨 여파로 제주도 정착을 결정한 스타도 있다. 배우 성혁 씨는 지난해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해 쉬지 않고 작품 활동에만 매달리다가 휴식차 찾게 된 제주도가 너무 좋아 제주도에 정착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가수 이재훈 씨 집을 보고 제주도 정착을 결심했다고 했다고 밝혔다.

tvN '수요미식회'

6. 탁재훈

가수 탁재훈 씨도 절친 이재훈 씨를 보고 제주도에 거처를 마련했다고 알려졌다.

개그맨 신동엽 씨는 지난해 tvN '수요미식회' 방송 중 "이재훈 씨 집이 위험하다"며 "탁재훈 씨 또한 이재훈 씨 집을 보고 제주도 거주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뉴스1

7. 송은이, 김숙

개그맨 송은이, 김숙 씨는 제주도 집을 공동 명의로 구매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서로 먼저 시집을 가는 사람에게 선물로 주자고 약속했다며 남다른 우정을 드러냈다.

JTBC '썰전'

8. 박지성·김민지 부부

박지성·김민지 부부는 2014년 6월 애월읍 신엄리 해안도로 옆에 132㎡(약 40평) 규모의 프로방스풍 별장을 마련했다. 두 사람의 비공개 약혼식 장소이자 웨딩화보 촬영지라고 알려졌다.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9. 양현석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서귀포시 중문의 롯데아트빌라스를 세컨드하우스(Second House)로 사용하고 있다. 롯데아트빌라스에는 레스토랑과 카페, 피트니스센터, 멤버스 라운지, 사우나, 갤러리 등의 커뮤니티 센터가 있다.

롯데아트빌라스 / 연합뉴스

10. 김희애

김희애 씨는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2009년 제주도의 비버리힐스라고 불리는 서귀포시 인덕면 소재 별장을 구입했다. 김희애 씨는 두 아들이 제주도의 한 국제 학교에 다니게 되자 고가로 집을 매입했다고 알려졌다.

tvN '명단공개 2015'

11. 이세돌

이세돌 9단은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아내와 딸이 살 아파트를 산 것으로 알려졌다. 딸 혜림 양은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한국국제학교(KIS)에 입학했다.

이세돌 9단 가족 / 연합뉴스

12. 김승우·김남주 부부

김남주·김승우 부부는 한림읍에 조성된 럭셔리 타운 하우스 '라온 프라이빗타운'을 소유하고 있다. '라온 프라이빗타운'에는 노천탕이 딸린 고급 요트장과 수영장, 9홀 골프장과 테니스장이 딸린 대단지 안에 10세대 VVIP 독채형 주택이 있다.

마리끌레르

13. 최수종·하희라 부부

최수종·하히라 부부도 김남주·김승우 부부와 같은 단지에 세컨드하우스를 마련했다.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14. 설경구·송윤아

설경구·송윤아 부부는 2009년 신혼여행에서 제주의 매력에 빠져 서귀포 대정읍의 단독형 타운하우스 '아일랜드힐'을 세컨드하우스로 선택했다고 알려졌다.

연합뉴스

15. 허수경

방송인 허수경 씨는 2005년부터 제주에 정착해 살고 있다. 그는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방송 활동을 이어왔다. 허수경 씨는 지난해 KBS2TV '여유만만'에 출연해 제주도 이주 이유에 대해 "엄마 고향이 제주도다. 힘들 때 다독여주는 엄마의 자궁 같은 곳"이라고 전했다.

곰TV, TV조선 '제주도 살아보기'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