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 때 술친구' 김재경 보자마자 펑펑 우는 NS윤지 영상

2017-02-16 09:4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JTBC '말하는대로'NS윤지가 절친 김재경 씨 깜짝 등장에 눈물을 흘렸다. 15

곰TV, JTBC '말하는대로'

NS윤지가 절친 김재경 씨 깜짝 등장에 눈물을 흘렸다.

15일 JTBC '말하는대로'에서 NS윤지 버스킹이 공개됐다. 버스킹이 끝나고 검은 옷을 입은 한 여성이 질문을 하자 NS윤지는 "너 뭐야"라고 했다. 여성은 NS윤지 절친 김재경 씨였다.

이하 JTBC '말하는대로'

NS윤지는 김재경 씨가 몰래 현장에 온 것을 알고 눈물을 쏟기 시작했다. "왜 우냐"고 했던 김재경 씨도 결국 눈물을 보였다. 그는 "여기 포켓몬 많이 뜬다해서 포켓몬 잡으러 왔다"고 농담을 했다.

김 씨는 "평소에 스트레스를 받으면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NS윤지는 "그대와 술을 먹는다"고 말했다.

김 씨는 "윤지가 한 번의 도전을 끝내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시기에 있는데, 그 시기에서 윤지가 굉장히 많은 용기가 필요한 것 같다"고 했다. 그는 "(윤지가) 저를 보고 좀 더 힘이 났으면 좋겠고 나뿐만이 아니라 윤지를 응원하는 사람이 많다는 걸 알려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날 버스킹에서 NS윤지는 "어느 날 내 이름을 초록 창에 검색하는데 연관 검색어에 'NS윤지 안 뜨는 이유'가 있더라"고 고백했다. 그는 "엄마에게 말했더니 '그걸 알았으면 진작 떴겠지'라는 쿨한 대답이 돌아왔다"고 말했다.

'안 뜨는 이유?' 방송 중 눈물 흘린 NS윤지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