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청소 미화원에게 강제로 입맞추고 도망가는 남성 (영상)

2017-02-17 18: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Ray Donovan 한 남성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가 갑자기 앞에 서 있

유튜브, Ray Donovan

한 남성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가 갑자기 앞에 서 있던 지하철 청소 미화원에게 강제로 입을 맞췄다.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微博)에 한 남성이 여성 청소 미화원을 성추행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지난 15일(이하 현지 시각) 올라왔다. 영상을 게재한 네티즌은 중국 쑤저우(苏州) 지하철 2호선 한 역사 CCTV에 찍힌 장면이라고 설명했다.

영상을 보면 여성 청소 미화원이 청소 도구를 들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있다. 그 뒤에 파란색 점퍼를 입은 남성이 바짝 붙어 서있다. 이 남성은 갑자기 청소 미화원 얼굴을 잡아 자신 쪽으로 돌리더니 입을 맞췄다.

청소 미화원은 당황하며 남성을 밀어냈다. 남성은 청소 미화원 어깨와 허리를 잡고는 놔주지 않다가 먼 곳을 쳐다보더니 바로 도망갔다. 사람이 오자 자리를 뜬 것으로 추정된다.

중국 매체 양즈만보는 공식 웨이보 계정을 통해 청소 미화원이 바로 경찰에 신고했으며, 현재 경찰이 사건을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성추행을 한 남성은 30대이며 성폭력 피해를 당한 청소 미화원은 50대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