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면 충돌한 두 차량, 운전자 모두 사망, 그런데... (반전)

2017-02-20 09:30

add remove print link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입니다 / Wikipedia 미국 앨라배마(Alabama) 주(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입니다 / Wikipedia

미국 앨라배마(Alabama) 주(州) 파이에트(Fayette) 카운티에서 지난 18일(이하 현지시각) 두 차량이 정면 충돌해 운전자 2명이 사망했다. 둘은 아빠와 아들 관계였다.

이날 앨라배마 지역 매체 AL에 따르면, 50세 남성 제프리 모리스 브래셔(Brasher)가 탄 2006년식 포드 픽업트럭과 22살 오스틴 블레인 브래셔가 탄 2004년식 쉐보레 차량이 같은 날 새벽 4시 10분쯤 파이에트 카운티 49번 도로에서 정면 충돌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이 사고로 제프리는 현장에서 목숨을 잃었고, 오스틴은 병원에 이송됐으나 5시간 뒤 사망했다.

Father, son killed in head-on collision with each other in Fayette County
경찰 조사 결과, 두 사람은 아빠와 아들 관계로 밝혀졌다. 경찰은 음주운전을 사고 원인으로 보고 있다. 둘 모두 안전벨트를 매지 않은 상태였다고 한다.

제프리의 아내이자, 오스틴의 엄마인 팸(Pam) 브래셔는 페이스북에 "남편과 아들을 동시에 잃은 기분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가 없다"며 "더는 그들을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내 마음을 무겁게 한다"고 썼다고 현지 매체 인사이드 에디션이 보도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