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 없다, 흑역사" 얘기 나온 고등래퍼 지원동기 3선

2017-02-20 14:50

add remove print link

1. 집에만 있기 뭐해서2. 신청버튼을 잘못 누름 3. '고등래퍼'한다는 거 보고 양민학

1. 집에만 있기 뭐해서

2. 신청버튼을 잘못 누름

3. '고등래퍼'한다는 거 보고 양민학살하면 재밌을 거 같아서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Mnet '고등래퍼' 참가자들의 지원동기다. 김하온, 한지석, 윤병호 군 순이다.

Mnet '고등래퍼' 홈페이지

판곡 고등학교 1학년 김하온(17) 군은 "집에만 있기 뭐해서 고등래퍼에 지원했다. 재밌게 하겠다"고 했다. 화곡 고등학교 2학년 한지석(18) 군은 "신청버튼을 잘못 눌렀다. 평화롭게 살고 싶다"고 했다.

지난 18일 방송에서 랩을 선보인 윤병호 군, 김하온·하지석 군 공연은 아직 방송되지 않았다 / 곰TV, Mnet '고등래퍼'

윤병호(17) 군은 "양민학살하면 재밌을 것 같아서 지원했다. 대충 해도 우승할 것 같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 외 다른 참가자들은 "더 멋진 래퍼로 성장하기 위해", "많은 이들에게 음악을 알리고 싶어서"라고 지원동기를 밝혔다.

해당 내용은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고등래퍼 어이없는 지원동기 탑3' 등 제목으로 퍼지고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저 정도 패기는 귀엽다", "허세, 흑역사"라는 반응을 보였다.

'고등래퍼'는 대한민국 최초 고등학생 랩 대항전을 표방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10일 첫 방송했다. 양홍원, 최하민 군 등 출연진 관련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