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일본판 예고편 (영상)

2017-02-21 09: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Mnet Japan일본으로 수출된 tvN 드라마 '도깨비' 예고편이 공개됐다.지난

유튜브, Mnet Japan

일본으로 수출된 tvN 드라마 '도깨비'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엠넷 재팬 유튜브 채널에는 '오니(鬼)<도깨비(원제)>'라는 제목의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주인공 공유와 김고은 씨가 빗속에서 서로 마주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도깨비 신부와 도깨비로 만난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담겼다.

일본어 더빙으로 등장인물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공유 씨는 도깨비 김신, 김고은 씨는 도깨비 신부 지은탁, 이동욱 씨는 시니가미(사신), 유인나 씨는 써니로 그대로 소개됐다. 김신의 조카로 나오는 비투비 육성재 씨도 극 중 이름 유덕화를 그대로 썼다.

예고편에는 공유 씨와 이동욱 씨의 '안개 속 런웨이'를 비롯해 케미가 돋보이는 장면들이 포함됐다. 일본어 더빙으로 두 사람의 브로맨스에 대한 내용도 소개됐다.

엠넷 재팬은 회당 20만 달러, 우리 돈 약 2억 3000만 원이 넘는 금액으로 도깨비를 수입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16부작으로 환산하면 약 37억 원에 이른다.

도깨비 일본판 예고편은 지난해 12월부터 엠넷 재팬을 통해 공개됐다. 첫 예고편 영상에는 극 중 인물들의 전생과 현생 속 모습들이 짧게 담겼다. 다음달 17일 정식 방송을 시작한다.

유튜브, Mnet Japan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