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진진 베개 싸움" 트와이스 'KNOCK KNOCK' 촬영 현장 (영상)

2017-02-21 17:5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 JYPnation트와이스 새 앨범 타이틀곡 '낙 낙(KNOCK KNOCK)'

네이버 TV, JYPnation

트와이스 새 앨범 타이틀곡 '낙 낙(KNOCK KNOCK)' 촬영 현장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에 트와이스 신곡 '낙 낙(KNOCK KNOCK)' 촬영 현장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화사한 배경으로 꾸며진 방 안에서 서로 농담을 주고받고 베개 싸움을 하는 등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다.

영상 초반부에서 다현(김다현·18)은 "낙 낙 촬영 현장에 와 있다"라고 밝혔다. 다현은 노크하는 모습을 흉내 내며 "낙 낙"이라고 말했다. 다현과 채영(손채영·17)과 모모(平井 桃·20)는 침대 위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다현은 침대 위에서 베개를 안고 뛰기도 했다.

정연(유정연·20)과 지효(박지효·20)와 미나(名井 南·19)는 베개 싸움에 들어갔다. 이들은 베개로 서로 때리며 즐거워했다. 이날 정연은 빨간 잠옷 차림으로 나타나 실제 침실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효는 촬영 콘셉트를 묻는 말에 "잠자는 숲속의 공주"라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나(湊崎 紗夏·20)와 쯔위(周子瑜·17)와 나연(임나연·21)도 베개를 들고 놀았다. 나연은 베개를 격파하는 듯한 자세를 취했다. 이들은 서로 어깨를 기대며 잠이 든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트와이스는 지난 20일 새 앨범 타이틀곡 '낙 낙'으로 컴백했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