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이세영 복귀한다" (입장 전문)

2017-02-21 20:00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개그우먼 이세영 씨가 tvN 'SNL코리아 시즌9(이하 'SNL')'에 합류한다.

뉴스1

개그우먼 이세영 씨가 tvN 'SNL코리아 시즌9(이하 'SNL')'에 합류한다.

'SNL' 측은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고심 끝에 이세영 씨와 시즌9를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이세영 씨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내린 결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세영 씨도 'SNL'에 애정이 남다른 만큼 제작진과 많은 대화 끝에 제안을 받아들였다. 초심으로 돌아가 여러분을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린다"고 했다.

끝으로 "시청자 여러분의 목소리를 채찍질 삼아 제작에 더욱 신중을 기하고, 최고의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찾아 뵙겠다"고 했다.

앞서 이세영 씨는 남자 아이돌 성추행 논란에 휩싸여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날 SNL 측이 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제작진입니다.

SNL9 제작진은 오랜 고심 끝에 이세영씨와 시즌9을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제작진은 새 시즌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내부적으로 많은 논의를 하였고, SNL5부터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이세영씨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시즌을 함께 하는 것에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세영씨도 SNL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만큼 제작진과 많은 대화 끝에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SNL9 제작진과 이세영씨는 초심으로 돌아가 보다 성숙된 모습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시청자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채찍질 삼아 제작에 더욱 신중을 기하고, 최고의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