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몸매 끝판왕' 씨스타 소유 화보

2017-02-22 13:5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마리끌레르 제공 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강지현·25) 몸매를 엿볼 수 있는 화보가 공

이하 마리끌레르 제공

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강지현·25) 몸매를 엿볼 수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그녀(소유)만의 노하우가 담긴 뷰티팁과 화보를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그녀는 몸에 붙는 옷에 네이비 니삭스를 매치해 건강하고 탄탄한 몸 실루엣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고 전했다.

소유는 최근 진행된 마리끌레르와의 인터뷰에서 "운동을 항상 우선순위에 둔다. 멋진 몸 라인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며 "20대의 노력은 30대에 30대의 노력은 40대에 드러난다고 믿는다"고 했다.

이날 소유는 뷰티 노하우도 전했다. 그는 "평소 계면 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은 클렌저로 꼼꼼히 세안한다. 스킨케어 단계는 최소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뷰 전문과 더 많은 소유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유는 평소 SNS에 올린 몸매 사진으로 네티즌들에게 주목받았다. 지난해 6월에는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소유가 SNS에 올린 수영복 사진
그는 몸매 관리 비법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잡지, 방송에서 다이어트 방법을 전수하기도 했다. 소유는 "주위 사람들에게 '나 다이어트 중이니까 도움을 달라'고 알린다"며 "다이어트를 심하게 할 때는 탄수화물을 아예 안 먹고, 염분 섭취도 아예 안 했다"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