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리아

‘롯데리아’·‘엔제리너스커피’서 '포켓몬GO’ 즐기면 좋은 이유

2017-02-22 18:00

add remove print link

‘롯데리아’가 '포켓스톱'이 된다. '롯데리아'만이 아니다. ‘엔제리너스 커피’, ‘T.G

‘롯데리아’가 '포켓스톱'이 된다.

'롯데리아'만이 아니다. ‘엔제리너스 커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 도넛', ‘나뚜루팝’ 등등 유명 브랜드 매장들에 포켓몬 사냥꾼들이 몰려들게 됐다. 한꺼번에 '포켓스톱'으로 지정됐기 때문이다.

‘포켓스톱’은 요즘 인기를 끄는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GO’를 하면서 ‘몬스터 볼’ 등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곳이다.

23일부터다. ㈜롯데리아가 운영하는 7개 브랜드 매장이 이날부터 ‘포켓스톱’이 된다. '롯데리아’를 비롯해 ‘엔제리너스 커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나뚜루 팝’, ‘빌라드 샬롯’, ‘더 푸드 하우스’ 등 7개 브랜드 매장들이다. 이들 브랜드는 국내외 모두 2709 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그 가운데 '포켓스톱'이 되는 곳은 2459 개다.

‘포켓스톱’으로 지정된 (주)롯데리아 7개 브랜드 매장 / ‘롯데리아’ 제공

포켓몬GO 유저들끼리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체육관'도 마련된다. 전국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커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나뚜루 팝’, ‘빌라드 샬롯’, ‘더 푸드 하우스’ 등 매장 가운데 250곳에서 가능하다.

‘포켓몬GO’에서 가장 중요한 장소인 ‘포켓스톱’과 ‘체육관’

2월까지 미국에서는 ‘스타벅스’, 일본에서는 ‘맥도날드’가 ‘포켓몬GO’ 공식 파트너다. 한국에서는 ‘롯데리아’가 처음이다. '롯데리아'는 ‘포켓몬GO’ 개발사 ‘나이앤틱(NIANTIC LABS)’과 공식 제휴를 맺고 23일부터 ‘포켓스톱’·‘체육관’ 서비스를 시작한다.

㈜롯데리아는 앞으로 ‘포켓몬GO’ 이용 고객들을 위해 고객 참여 미션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