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2017년 S/S 트렌드 헤어 컬러 3종 출시

2017-02-23 09:5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올 봄∙여름 주목해야 할

이하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올 봄∙여름 주목해야 할 ‘칼라제닉 트루싱크 S’ 트렌드 헤어 컬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출시하는 2017년 S/S 트렌드 헤어 컬러 3종은 ‘그리니쉬 베이지(GREENISH BEIGE)’, ‘트로피카나 베이지(TROPICANA BEIGE)’, ‘헤이즐넛 베이지(HAZELNUT BEIGE)’다. 이번 시즌은 봄을 깨우는 로맨틱 컬러 판타지 ‘블루밍 포레스트(Blooming Forest)’를 테마로, 자연주의 감성에 로맨틱함을 더한 낭만적인 내추럴 컬러로 탄생했다.

그리니쉬 베이지(트루싱크 S10.23) & 트로피카나 베이지(트루싱크 S11.41) & 헤이즐넛 베이지(트루싱크 S10.23+S11.41)

​‘그리니쉬 베이지(GREENISH BEIGE)’는 자연스러운 그린 뉘앙스에 골드빛이 합쳐진 은은한 컬러로 생기 있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트로피카나 베이지(TROPICANA BEIGE)’는 소프트한 오렌지 뉘앙스의 밝은 브라운 컬러로 발랄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헤이즐넛 베이지(HAZELNUT BEIGE)’는 그리니쉬 베이지와 트로피카나 컬러를 혼합한 오묘한 느낌의 베이지 컬러로 따뜻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2017년에는 자연에 기반을 둔 아름다움이 트렌드로 자리잡아 내추럴하고 뉴트럴한 헤어 컬러들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한다”며,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를 반영해 싱그러운 봄에서 영감 받은 ‘블루밍 포레스트(Blooming Forest)’를 S/S 시즌 트렌드의 테마로 정의하고 새로운 시즌 컬러들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신제품 ‘칼라제닉 트루싱크S’ 트렌드 컬러 3종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 살롱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