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럽고 생기있게'..올 봄 준비해두면 좋을 뷰티템 5가지

2017-02-23 11:10

add remove print link

새로운 봄의 출발을 알리는 3월을 앞두고 싱그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기 위한 이들이

새로운 봄의 출발을 알리는 3월을 앞두고 싱그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기 위한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푸석해지고 칙칙해진 얼굴빛으로 고민이 많다. 이들을 위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 다섯가지를 소개한다.

# 클렌징젤

이하 스킨푸드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는 클렌징에서 시작된다. 특히 겨울철 예민해졌던 피부를 세심하게 케어하기 위해 스킨푸드 ‘비터 그린 딥 클렌징 젤(12,000원/200ml)’을 추천한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메이크업과 피부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젤 타입 클렌저로 밀싹, 케일, 샐러리, 양배추, 브로콜리 5가지 푸드 추출물로 완성한 ‘비터 그린 그린 5 콤플렉스™(bitter green – 5 complex™)’가 함유되어 있다.

# 세럼&페이스 마스크

꼼꼼한 클렌징으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주었다면 스페셜 케어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자. 봄날처럼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킨푸드 ‘유자 수분 C 화이트닝 앰플 인 세럼(26,000원/44ml)’은 레몬보다 비타민 C가 약 3배 더 풍부한 유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기미, 주근깨 완화를 도와주어 환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국내 유자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사용했으며, 유자의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유자오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싶다면 스킨푸드 ‘유자 수분 C 비타 부스팅 페이스 마스크(18,000원/140g)’를 추천한다. 유자추출물 20%와 유자오일, 6가지 비타민을 담았으며, 오렌지 껍질과 슈가를 담아 과육이 살아있는 듯한 콩포트 텍스처가 특징인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다. 부드럽게 각질을 관리해줌과 동시에 촉촉함을 부여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블러셔

봄을 맞아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기 위한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코랄 컬러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킨푸드 ‘생과일 착즙 라인’은 밀싹추출물과 케일잎추출물, 샐러리추출물, 당근추출물, 사과즙, 레몬즙 5가지 과일, 야채를 실제 착즙 공정으로 추출한 Fruity Juice Extraction™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과즙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생과일 착즙 틴트(8,000원/3.5g)’는 고농축 착즙주스의 생생한 컬러와 수분감을 담아 처음 바른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 되는 고보습, 고발색 틴트다. 바르자마자 수분 보습막이 형성되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생과일 착즙 블러셔(12,000원/7ml)’는 촉촉한 수분 제형으로 밀착력, 지속력을 두루 갖춘 리퀴드 타입 블러셔다. 자연스러운 코랄 컬러부터 핑크까지 4가지 컬러가 출시되어 피부톤이나 메이크업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 네일 매니큐어

색채 연구소 팬톤이 ‘그리너리’를 올해의 컬러로 선정하면서 그린컬러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핑크, 코랄 컬러로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스킨푸드 ‘네일비타 알파 ∝ 그린컬렉션(2,500원/10 ml)’으로 손끝에 싱그러움을 더해주자. 향긋함이 느껴지는 신선한 바질이 연상되는 다크한 청초록색의 ‘향긋초저녁바질향’, 고운 옐로우 골드펄이 함유되어 있어 은은한 빛을 반사하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모닝햇살허브티’, 따뜻한 완두 스프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카키 계열의 ‘온기담은완두스프’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스타일링이나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