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vs화제' 싸이퍼 대결 펼치는 마크와 MC그리 (고등래퍼 영상)

2017-02-23 20:4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TV, Mnet '고등래퍼'Mnet 고등래퍼 측이 NCT 멤버 마크(18)와 래퍼 M

네이버TV, Mnet '고등래퍼'

Mnet 고등래퍼 측이 NCT 멤버 마크(18)와 래퍼 MC그리(김동현·18) 영상을 선공개했다.

23일 네이버TV에 올라온 '고등래퍼' 선공개 영상에는 마크와 MC그리가 싸이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심사위원인 래퍼 양동근 씨는 싸이퍼 대결을 할 주자로 각 지역 6위를 호명했다. 마크와 MC그리는 각각 서울 강서와 경인 서부 지역 6위다.

본인 순위가 호명되자 MC그리는 자신을 격려하는 경인 서부 지역 참가자들에게 "안 틀릴게, 안 틀릴게"라고 안심시켰다.

이하 Mnet '고등래퍼'

대결 상대가 MC그리임을 직감한 마크는 "아니 MC그리..."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마크가 속한 서울 강서 지역 참가자들은 "괜찮아 괜찮아 네가 이겨"라며 그를 응원했다.

마크는 인터뷰에서 "솔직히 말하면 MC그리가 제일 의식 되긴 했어요. 생각해보니까 저도 모르게 (MC그리를) 보고 있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MC그리가 "믿지 마라 너흰 Under dog in my mind. 내겐 너무 많아 가짜 Rapper hater가"라며 랩을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앞서 마크는 '고등래퍼'에서 래퍼 스윙스에게 "라임이 아예 없다"라는 혹평을 듣기도 했다. 이에 스윙스 인스타그램에는 그를 비판하는 댓글이 달렸었다.

MC그리는 '고등래퍼' 참가자들에게 조롱당하는 영상으로 화제 되기도 했었다.

한편 마크와 MC그리 싸이퍼 대결은 24일 오후 11시, Mnet '고등래퍼'에서 방송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