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개가 작은 개 죽였는데..." 배째라는 큰 개 주인과 절규하는 작은 개 주인

2017-02-24 10:50

add remove print link

※ 다소 충격적인 사고 장면이 포함된 영상입니다. 유튜브, 腥聞人 큰 개가 작은 개를 물어

※ 다소 충격적인 사고 장면이 포함된 영상입니다.

유튜브, 腥聞人

큰 개가 작은 개를 물어뜯어 죽이는 사고가 발생했다. 큰 개 주인은 목줄을 잡고 있었으나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못 했고 이후에도 '배째라'식으로 일관해 비판이 일고 있다.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微博)에는 큰 개가 작은 개를 물어뜯어 작은 개가 죽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지난 23일(현지 시각) 올라왔다. 큰 개는 대형 경비견으로 유명한 롯트와일러이고 작은 개는 푸들이다.

롯트와일러는 순식간에 푸들을 물어뜯었고 롯트와일러 주인은 목줄을 잡고 당겼지만 막지 못 했다. 결국 푸들은 죽었다.

중국 동영상 앱 '미아오파이'에 올라온 편집되지 않은 영상을 보면 푸들 주인인 여성은 푸들 사체 앞에서 머리를 감싸고 절규했다.

미아오파이에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여성은 "사고 직후 우리 강아지가 날숨은 쉬고 있었다. 큰 개 주인에게 동물병원에 데려다 달라고 했더니 그냥 무시하더라"라고 주장했다. 이어 여성은 "오히려 '알아서 강아지를 잘 잡고 있어야지'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중국 네티즌들은 롯트와일러 주인인 남성 태도를 비판했다. 반려견 사이에서 일어난 사고인데 주인이 미안한 기색도 없다는 지적도 나왔다. 일부 네티즌은 소형견인만큼 더 주의를 기울였어야 하는데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푸들 주인에게도 책임이 있다는 의견을 내놨다.

죽은 푸들과 주인 사진/ 웨이보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