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관광지에서 평창올림픽 홍보하는 김대범 (영상)

2017-02-25 16: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대범한TV개그맨 김대범(37) 씨가 전국 곳곳을 돌아다녔다. 지난 24일 유튜브에

유튜브, 대범한TV

개그맨 김대범(37) 씨가 전국 곳곳을 돌아다녔다.

지난 24일 유튜브에 김대범 씨가 제작한 평창올림픽 홍보 영상이 올라왔다. 김대범 씨는 한국 명소를 돌아다니며 영상을 촬영했다. 팬들은 "한국인들이 수학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즐겨 가는 곳을 2분간 압축해서 보여주는 느낌"이라며 호평했다.

영상에서 김대범 씨는 전국 유명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포즈를 취했다. 김대범 씨는 경복궁 근정전에서 시청자를 향해 절을 올렸다. 그다음 경회루, 명동 거리 등을 돌아다녔다. 김대범 씨는 경상북도 경주시도 방문했다. 경주에서 김대범 씨는 불국사 다보탑, 첨성대 등을 보여줬다. 이후 김대범 씨는 전라남도 담양군 죽녹원에 갔다. 전라북도 전주시 전주한옥마을, 전라남도 강진군 해남 땅끝마을 등을 소개했다.

김대범 씨는 육지를 벗어나기도 했다. 김 씨는 제주도에서 천지연폭포, 섭지코지 등을 보여줬다. 마지막에 김대범 씨는 강원도 대관령 목장에서 포즈를 취했다.

김대범 씨는 다양한 음식을 먹으며 즐거워하기도 했다. 김 씨는 부산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씨앗호떡과 국밥을 먹었다. 이후 김대범 씨는 한국 유명 음식인 막창, 떡갈비, 비빔밥, 양념치킨 등을 보여줬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