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유인나는 나에 대한 모든 걸 알고 있는 사람"

2017-02-28 09:3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TV, tvN '명단공개2017'가수 아이유(이지은·24)와 유인나(33)씨의 남다른

네이버TV, tvN '명단공개2017'

가수 아이유(이지은·24)와 유인나(33)씨의 남다른 우정이 관심을 모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7'에서는 별다른 접점이 없는 아이유와 유인나 씨가 연예계 대표 절친이 된 사연을 전했다.

방송은 아이유와 유인나 씨를 '연예계 대표 절친' 3위에 소개하며 "두 사람은 데뷔 시기, 주 활동영역도 달라 접점은 커녕 나이 차이 차이도 많이 나 쉽사리 친분을 쌓기도 어려웠을 것으로 보였는데"라고 전했다.

아이유는 과거 방송에서 "SBS '영웅호걸'이라는 프로그램 이후에 (유인나 씨는) 거의 저의 소울메이트 정도로 친해졌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2011년 방송된 SBS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했었다.

이하 tvN '명단공개2017'

아이유는 "(유인나 씨는) 저의 정말 모든 것을, 심적 외적으로 정말 저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명단공개2017'은 두 사람이 아무리 바빠도 일주일에 한 두 번씩 꼬박꼬박 만난다고 전했다.

유인나 씨와 아이유는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우정링 인증샷을 SNS에 올리기도 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지난해에는 매니저도 없이 이탈리아 여행을 떠났다고 전해졌다. 방송은 유인나 씨가 이 여행을 위해 고정으로 출연 중인 라디오 측에 일주일간 휴가까지 냈다고 밝혔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