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커피-영화-쇼핑" 실내 데이트하기 좋은 대형쇼핑몰 10곳

2017-02-28 16:40

add remove print link

식사, 쇼핑, 여가 생활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

"자기야 오늘 뭐 할까?"

"음...밥 먹고...커피 마시고...영화 한 편 볼까? 아! 나 신발도 하나 사야해!"

한 번에 해결할 곳이 있다. 바로 대형 복합쇼핑몰이다. 너무 덥거나 추운 날씨에 실내 데이트하기 딱 좋다. 식사, 쇼핑, 여가 생활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

서울 및 근교에서 인기가 많은 복합쇼핑몰 10곳을 뽑았다.

1.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하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이다. 쇼핑몰 내 CGV는 최대 규모의 스타리움 상영관을 갖추고 있다.

2.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하남 / 위키트리

연합뉴스

경기 하남시에 위치한 '스타필드'에는 이색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가 많다. 스파 시설 '아쿠아필드'가 있다.

'스포츠 몬스터'에서는 암벽등반, 스크린 골프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3. 스타필드 코엑스몰

코엑스몰 / 뉴스1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2호선 삼성역과 9호선 봉은사 역과 연결돼 교통이 편리하다. 쇼핑몰에 대규모 아쿠아리움도 있어 데이트하기 좋다.

4. 잠실 롯데월드몰

연합뉴스

롯데월드 몰 홈페이지

롯데월드타워와 연결된 쇼핑몰이다. 식품 매장이 어마어마하게 다양하다. 로브스터 무한리필 부페 '바이킹스 워프'는 예약이 필수다.

5. 신도림 디큐브시티

디큐브시티 홈페이지

디큐브아트센터 홈페이지

디큐브시티 내에는 뮤지컬을 상영하는 디큐브아트센터가 있다. 이 곳에서 뮤지컬 한 편 보고 식사와 후식, 쇼핑까지 할 수 있다.

6.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센트럴시티 홈페이지

센트럴시티 내 파미에스테이션, 파미에스트리트에는 감각적인 맛집 및 패션 상품이 많다.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으로 20대 커플이 많이 찾는 장소다.

7. 여의도 ifc 몰

이하 여의도 ifc몰 홈페이지

5호선, 9호선 여의도역과 연결돼있는 쇼핑몰이다. 직장인이 저녁을 먹고 가벼운 여가 생활을 즐기기 위해 많이 찾는다.

8.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몰 김포공함 점/ 이하 연합뉴스

공항에 웬 쇼핑몰이 있나 싶지만, 강서구 주민들에게는 핫플레이스다. 김포 공항과 지하철 김포공항 역과 연결된 롯데몰은 외국인도 많이 찾는다.

9. 왕십리 엔터식스

왕십리 엔터식스 홈페이지

왕십리역과 연결된 쇼핑몰이다. 로마 트레비 분수를 본따 만든 대형 분수가 '인생 사진' 촬영 장소로 꼽힌다.

10. 일산 벨라시타

잠깐의 휴식도 충만하게 . #벨라시타 #bellacitta #테라스 #park #coffee #유럽 #파리 #노천카페 #햇볕 #자연 #나들이 #벨라래빗 #bellarabbit #일산 #ilsan #백석 #커플 #couple #family #famille #가족 #벨라래빗

벨라시타 BellaCitta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10월 26일 수요일

#도심속여유 를 즐기자! #일산벨라시타 에서 #가족끼리

벨라시타 BellaCitta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10월 26일 수요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쇼핑몰이다. '일산에서 만나는 유럽'이라는 테마로, 유럽식 건물과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