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지 말라고!" 파파라치 폭행한 미국 가수 (영상)

2017-03-07 14:40

add remove print link

This is the moment Louis Tomlinson ‘hit’ a fan bef

This is the moment Louis Tomlinson ‘hit’ a fan before he was a...

This is the moment Louis Tomlinson ‘hit’ a fan before he was arrested

Posted by Daily Mail Celebrity on Monday, March 6, 2017
데일리메일

가수 겸 축구선수 루이 톰린슨(Tomlinson)이 파파라치를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7일(현지 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그룹 원디렉션 멤버인 "루이스 톰린슨이 체포당하기 전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는 톰린슨이 자신의 사진을 찍으려 하는 파파라치의 카메라를 거칠게 빼앗으려 하는 모습이 담겼다. 둘은 몸싸움을 하며 바닥에 나뒹굴기도 한다.

지난 5일 OSEN 보도에 따르면 이 사건으로 톰린슨은 해당 공항에서 폭행 혐의로 체포됐다.

톰린슨은 지난 3일 여자친구 엘레노어 칼더와 비행기를 타기 위해 공항에 도착했다. 톰린슨은 두 사람을 몰래 찍으려던 파파라치에게 촬영 중단을 요구했고 파파라치가 이에 응하지 않자 몸싸움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톰린슨은 현재 풀려났으며, 재판일은 올 3월 29일이다.

톰린슨의 변호사는 “파파라치가 도발했다”며 "엘레노어 칼더가 파파라치에게 공격을 당한 후 톰린슨이 그녀를 위해 방어하기 위한 일이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겸 축구선수인 루이 톰린슨은 지난 2011년 그룹 원 디렉션으로 데뷔했으며 2013년 돈캐스터 로버스 FC에 입단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