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바퀴벌레에 녹인 알루미늄을 부었더니…”(영상)

2017-03-07 15:20

add remove print link

아이폰과 바퀴벌레가 녹인 알루미늄을 만나면 어떻게 될까?유튜브 채널 '테크렉스(Techra

아이폰과 바퀴벌레가 녹인 알루미늄을 만나면 어떻게 될까?

유튜브 채널 '테크렉스(Techrax)'은 한 영상을 지난 4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유튜브, Techrax

테크렉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새크라멘토 출신 IT 블로거가 운영하는 채널이다. 아이폰을 비롯한 다양한 IT 기기로 특이한 실험을 진행한다.

영상 속 남성은 아이폰 7과 함께 살아있는 바퀴벌레도 준비했다. 텍크렉스 팀은 아이폰과 바퀴벌레를 한 통에 넣고 녹인 알루미늄을 붓는다.

남성이 알루미늄을 붓자마자 아이폰과 바퀴벌레에 빠른 속도로 타오른다. 남성은 아이폰을 누르며 "아직 뜨거워서 매우 말랑말랑한 재질로 바뀌었다"고 설명한다.

알루미늄에 닿은 바퀴벌레는 순식간에 죽는다. 이 중 두 마리는 뜨거운 알루미늄을 가까스로 피해 도망가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해당 영상을 본 유튜브 이용자의 반응은 엇갈렸다. 일부 이용자들은 "신박한 실험이다"라는 댓글을 적었지만, "너무 잔인하다", "아이폰과 바퀴벌레가 무슨 관계가 있냐", "쓸데없는 실험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61만(한국 시각 7일 오후 3시 기준)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지난달에는 아이폰 7에 매니튜어를 무려 30통 붓는 실험을 진행하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