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디즈니랜드서 놓치면 안 되는 10가지

2017-03-10 18:00

add remove print link

1. 트론 트론을 빼놓고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말할 수 없다. 트론은 오토바이에 탄 채 타는

1. 트론

트론을 빼놓고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말할 수 없다.

트론은 오토바이에 탄 채 타는 롤러코스터로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엄청난 속도감도 즐길 수 있다. 트론은 영화 '트론: 새로운 시작'에 나오는 오토바이를 본떠 만들었다.

'트론' 시승 영상이다.

유튜브, ABC뉴스

2. 소어링 오버 더 호라이즌

'소어링 오버 더 호라이즌'은 4D 놀이기구로 트론만큼 인기가 많다. 개장하자마자 패스트패스를 끊어도 오후에 탈 수 있을 정도다. 패스트 패스는 인기 놀이기구를 미리 예매해놓은 뒤 정해진 시간에 빠른 대기열로 들어갈 수 있는 티켓이다.

'소어링 오버 더 호라이즌'에서는 위아래로 날아다니는 의자에 앉아 4D 영상으로 파리 에펠탑부터 중국 만리장성까지 세계 명소를 여행한다.

실제로 하늘에 떠 있는 것 같아 가방을 꼭 붙잡을 만큼 생생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FU(@mstroublemakerrr)님의 공유 게시물님,

3.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을 그대로 살려 만든 놀이기구다. 움직이는 배에 탑승한다. 디테일, 화려한 영상미, 탄탄한 스토리 덕분에 탑승객 만족도가 높다.

유튜브, SoCal Attractions 360

4. 로어링 래피즈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와 비슷하다. 물 맞을 각오를 하고 타야 한다. 팬티까지 젖었다는 탑승객들이 많다.

My child #shanghaidisneyland #roaringrapids #raftride

Zach Kerchman(@kerchzman)님의 공유 게시물님,

5. 일곱난쟁이의 광산열차

스릴뿐 아니라 예쁘게 꾸며진 광산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6. 원스 어폰 어 타임

상하이 디즈니랜드 성에 들어가서 즐기는 어트랙션이다. 디즈니 공주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유튜브, Theme Park University

7. 피터팬 플라이트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진 않지만 자유자재로 달리는 열차가 새로운 느낌을 준다. 화려한 영상 덕분에 눈이 즐겁다.

유튜브, Theme Park University
8. 타잔 공연

9. 신데렐라 성

상하이 디즈니랜드 한 가운데에는 신데렐라 성이 있다. 축구장 56개 넓이로 세계에서 가장 큰 신데렐라 성이다. 상하이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포토존이기도 하다.

Shanghai Disneyland(@disneylandshanghai)님의 공유 게시물님,

10. 불꽃놀이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