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설리랑 연애한다고?" 지드래곤이 보인 반응

2017-03-16 18:10

add remove print link

지드래곤, 설리 인스타그램 아이돌 그룹 '빅뱅' 지드래곤(권지용·28)이

지드래곤, 설리 인스타그램

아이돌 그룹 '빅뱅' 지드래곤(권지용·28)이 설리(최진리·22)와의 열애설에 대해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지드래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 무근이고,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며 "(지드래곤이) 어이가 없어 웃더라"라고 16일 스타뉴스에 말했다.

[단독]지드래곤, 설리 열애? 커플반지? YG "말도 안되는 이야기"

star.mt.co.kr

관계자는 "안 그래도 최근 들어 인터넷에서 지드래곤과 설리와 관련한 소문이 돌아 지드래곤에게 직접 물어봤다"며 "지드래곤은 이 소문에 대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며 어이가 없어 웃더라"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열애 증거'로 제시된 커플 반지에 대해서도 "두 사람 모두가 알고 있는 지인이 선물한 것"이라고 일축했다.

앞서 온라인에서는 "지드래곤과 설리가 커플 반지를 맞췄다"며 두 사람이 같은 반지를 착용한 듯한 사진이 확산돼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특히 지난 6일 설리가 '공개 연인' 최자(최재호·36)와 2년 7개월 만에 헤어진 사실이 보도되며 의혹이 더 증폭됐다.

지드래곤과 설리는 지난달 구하라, 가인 씨와 함께 롯데월드에 놀러간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6일 스타뉴스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