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단간론파’가 드디어 한국어로 나온다

2017-03-20 11: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약국게임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 게임 신학기’가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된

유튜브, 약국

게임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 게임 신학기’가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된다.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SIEK)는 서울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PS 아레나’ 행사를 지난 18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SIEK는 국내 발매 예정 타이틀을 공개했다.

SIEK는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 게임 신학기’가 한국어로 발매된다고 밝혔다. 올해 안에 PS4와 PS 비타로 출시할 예정이다.

‘단간론파’ 시리즈가 한국어로 정식 발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 게임 신학기’는 사이슈 학원을 배경으로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이하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 게임 신학기’ 홈페이지

‘단간론파’ 시리즈는 뛰어난 능력을 갖춘 고등학생들이 학교에 갇혀 차례로 발생하는 살인사건을 학급재판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어드벤처 게임이다. 독특한 소재와 강렬한 연출로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페르소나 5’도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된다. ‘페르소나5’는 ‘페르소나’ 시리즈 20주년 기념작이다. 오는 6월 발매 예정이다.

유튜브, atlustube

이날 행사에서 공개된 작품은 페르소나 5(PS4), 뉴 단간론파 V3(PS4, PS비타), 파라파 더 래퍼(PS4), 렛 잇 다이(PS4), 드론 투 데스(PS4), 도쿄 재너두(PS4, PS비타), 이스 8(PS4), 파 포인트(PS VR), 니어 오토마타(PS4) 등 9종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