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카스텔라' 돕겠다는 먹방 BJ 엠브로

2017-03-21 14: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엠브로 먹방(먹는 방송) BJ 엠브로가 '대왕카스텔라'를 돕겠다고 밝혔다.BJ 엠

유튜브, 엠브로

먹방(먹는 방송) BJ 엠브로가 '대왕카스텔라'를 돕겠다고 밝혔다.

BJ 엠브로는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에 "대왕카스텔라 꼭 봐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는 "이번에 영상을 남기게 된 이유는 최근 방송된 대왕카스텔라 편에 대한 얘기"라며 "저와 직접적인 관련은 없지만 대왕카스텔라 편이 방송에 송출되고 난 후 피해를 보신 분들이 많이 계실 거라고 본다"고 전했다.

이어 "SNS나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을 보면 억울함을 호소하시는 사장님들이 굉장히 많이 계신데 그 노력이 물거품이 되고 빚더미에 앉은 분도 계셨다고 들었다"며 "제가 큰 도움은 안 되겠지만 어느 정도의 그 억울함을 조금이나마 풀어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BJ 엠브로는 "주제 넘게 나서는 행동일지도 모르겠지만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누구에게는 간단한 창업 아이템일지 몰라도 누구에게는 대왕카스텔라가 한 가정을 책임지는 아이템이었을 수도 있다. 본론을 얘기하면 대왕카스텔라 난 정말 정직하게 장사했다 너무 억울하다 하시는 사장님들 mbro7@naver.com으로 메일 한 통씩 달라. 큰 도움은 아니지만 제가 직접 매장에 찾아가 개인방송과 유튜브로 그 좋은 원재료들 소개하고 올바른 장사를 했다라는 걸 남겨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BJ 엠브로는 "업주분들은 간단히 본인이 정직한 가게다라는 걸 인증해달라"라며 "절대 속이시면 안 된다. 정말 정직한 가게만 제보 부탁드린다. 여러분들이 키워준 채널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12일 채널A '먹거리X파일'에서는 대왕카스텔라에서 높은 수준의 지방이 검출됐고, 제조 과정에서 식용유가 많이 들어간다고 전해 논란이 일었다. 방송 후 SNS에는 억울함을 호소한 대왕카스텔라 점주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채널A '먹거리X파일'

BJ 엠브로는 38만명 이상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BJ다.(21일 오후 1시 30분 기준)

아프리카TV

BJ 엠브로가 방송에서 한 말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먹는 방송 비제이 먹방 비제이 엠브로입니다.

이번에 영상을 남기게 된 이유는 최근 방송된 대왕카스테라 편에 대한 얘기입니다.

저와 직접적인 관련은 없지만 대왕카스테라 편이 방송에 송출 되고 난 후 피해를 보신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고 봅니다.

SNS나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을 보면 억울함을 호소하시는 사장님들이 굉장히 많이 계신데요.

원재료를 아낌없이 좋은 재료들로 사용하고 본인의 이익을 최소화하고 좋은 음식을 맛 보이려는 착한 업주분들 많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그 노력이 물거품이 되고 빚더미에 앉은 분도 계셧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큰 도움은 안 되겠지만 어느 정도의 그 억울함을 조금이나마 풀어드리고자 합니다.

주제 넘게 나서는 행동일지도 모르겠지만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누구에게는 간단한 창업 아이템일지 몰라도 누구에게는 대왕카스테라가 한 가정을 책임지는 아이템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본론을 얘기하면 대왕카스테라 난 정말 정직하게 장사했다 너무 억울하다 하시는 사장님들

mbro7@naver.com으로 메일 한 통씩 주세요. 큰 도움은 아니지만 제가 직접 매장에 찾아가 개인방송과 유튜브로 그 좋은 원재료들 소개하고 올바른 장사를 했다라는 걸 남겨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 곳에서 제보가 많이 오면 어떻게 해요 라고 묻는 분들이 계신데 한 곳을 소개함으로 인해서 나비효과가 일어 나길 바랍니다.

큰 영향력이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작은 날개짓으로 돌풍이 불길 바랍니다.

이런곳이 있다 라는 게 소개가 되고 너도 나도 좋은집들이 소개되고 그로 인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정직하게 장사하신 분들 많이 힘내시길 바랍니다. 채팅창에 총대 매다 이제 더 이상 방송못한다 라고들 얘기하셨는데 총대를 들춰매어도 상관없습니다. 방송 못하게 되면 안 하면 됩니다.

업주분들은 간단히 mbro7@naver.com으로 본인이 정직한 가게다 라는걸 인증해주세요.

사업자 사본 한장 보내주시고 상호명 찍히게용 그리구 사용하는 원재료들 한번만 알려주세용.

절대 속이시면 안 됩니다.. 정말 정직한 가게만 제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이 키워준 채널 좋은곳에 사용하도록 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