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온 #청소년들 #난교파티

2017-03-21 21:10

add remove print link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21일 오후 9시 기준) 올라온 검색어들 / 트위터 트위터 실시간 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21일 오후 9시 기준) 올라온 검색어들 / 트위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난교파티', '청소년들'이라는 키워드가 올라와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1일 오후 9시 기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난교파티', '청소년들'이라는 키워드가 이름을 올렸다. 이 키워드들을 중심으로 약 3만 3000건이 넘는 트윗이 작성됐다.

이 키워드는 한 트윗에서 시작됐다. 한 트위터 이용자는 "난교 파티에 관심이 있지만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청소년 난교 파티를 주최하기로 했습니다. 법적 청소년(99년 이하)만 참석 가능합니다"라고 같은 날 오후 5시쯤에 트윗을 남겼다.

이 이용자는 "대실 등 법적인 문제로 여성(주민번호 뒷자리2)분만 참여 가능합니다. 4월 주말 중에 개최할 예정이며 99~01년생까지 신청자를 받을 예정이지만 신청이 저조할 경우 02년생까지 받습니다. 많은 디엠과 멘션 부탁드려요"라는 트윗도 추가로 남겼다.

이 트윗을 시작으로 트위터 이용자들은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일부 트위터 이용자들은 "청소년 난교 파티 사정도 모르면서 까는 사람들 많네. 여성 퀴어 난교 파티 아닌가? 청소년만 못 하게 하는 것도 청소년 혐오와 차별"이라고 의견을 남겼다.

또 다른 트위터 이용자들은 "왜 여성들만 모집하는지 모르겠다. 범죄 위험이 있다. 경계해야 한다"고 반박 의견을 제시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난교파티 주최를 추진한 트위터 이용자는 "아니. 내가 여자들끼리 난교하고 싶으니까 만들었지. 내 걱정할 필요 없어요..."라고 트윗을 남기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