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모든 모습이 아름다워..." 프리스틴 주결경에 대한 흔한 기사

2017-03-21 21:30

add remove print link

톱스타뉴스 프리스틴 멤버 주결경에 대해 쓴 기사 하나가 SNS에서 화제가

톱스타뉴스

프리스틴 멤버 주결경에 대해 쓴 기사 하나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가 쓴 이 기사 제목은 '프리스틴 주결경, 너의 두 번째 시작엔 마지막이 없기를'이다.

[HD스토리] 프리스틴(PRISTIN) 주결경, 너의 두 번째 시작엔 마지막이 없기를, #프리스틴(PRISTIN) - 톱스타뉴스(TopStarNew
일반적인 기사 형식이라기보단, 사랑을 고백하는 '연서'에 가깝다.

기자는 "마지막이 정해져 있던 너의 첫 시작과는 다르게, 다시 시작하는 이번에는 마지막이 없었으면 좋겠어"라며 "증맬 오글거리지만... 언니는 너를 정말 좋아해.. 결경아.."라고 적었다.

"단 한 순간도 잊을 수 없다는 걸 너는 알까.. 아니... 모르겠지..", "네가 옐로우 팝콘을 할 때마다.. 언니 심장이 팝콘처럼 튀어올랐다는 건 아니..?" 라는 문장도 있다.

기자는 "다시 나와줘서, 내 인생에 봄을 찾아줘서 고마워. 네가 없었다면 3월 말인 지금, 벚꽃이 펴도 봄이 아니었을거야"라고 마무리했다.

주결경 씨가 이 기사 형식의 연예 편지를 본다면 어떻게 느낄지 궁금하다.

걸그룹 프리스틴은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 프리스틴 데뷔 앨범 타이틀곡은 '위 우(WEE WOO)'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