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타임’ 극장판이 4월 개봉한다

2017-03-23 13:50

add remove print link

팝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국 카툰 네트워크(CN) 인기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팝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국 카툰 네트워크(CN) 인기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하 어드벤처 타임)을 다음 달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배급사 팝 언터테인먼트는 ‘극장판 어드벤처 타임: 비밀의 아일랜드’가 오는 4월에 개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날 배급사는 ‘극장판 어드벤처 타임: 비밀의 아일랜드’ 메인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극장판 어드벤처 타임: 비밀의 아일랜드’는 정체불명 비행 물체를 둘러싼 인간 소년 ‘핀’과 마법 개 ‘제이크’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평화로운 마법의 세계 ‘우랜드’에 어느 날 정체불명의 비행 물체가 습격한다. ‘핀’과 ‘제이크’가 비행 물체 비밀을 파헤치며 새로운 사건이 벌어진다.

‘극장판 어드벤처 타임: 비밀의 아일랜드’에서는 아직 국내에 공개되지 않은 ‘어드벤처 타임’ 시즌 8 내용을 다룬다.

2010년부터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타임’은 동시 시청자 수 300만 명 이상을 기록한 카툰 네트워크 대표작이다. 독특한 이야기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아동뿐 아니라 성인층에도 마니아를 형성하는 등 신드롬을 일으켰다. 한국에서도 ‘어드벤처 타임’ 캐릭터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GIPHY

‘어드벤처 타임’은 프라임타임 에미상을 6번, 애니상과 영국 아카데미 어린이 상을 2번 받아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