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왓슨이 갑자기 인터뷰를 중단한 이유 (영상)

2017-03-23 17:10

add remove print link

엠마 왓슨이 인터뷰를 중단한 이유 ????   본의아니게 계탄 인터뷰어... ?????

엠마 왓슨이 인터뷰를 중단한 이유 ????   본의아니게 계탄 인터뷰어... ????????     영상출처 : EW Thailand (https://www.youtube.com/watch?v=o6IIjbwV66E)   #엠마왓슨, #댄스티븐스, #미녀와야수

테일러컨텐츠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3월 21일 화요일

배우 엠마 왓슨(Emma Watson)이 아주 '다정한 이유'로 갑작스레 인터뷰를 중단했다.

지난 22일 페이스북 '테일러 컨텐츠' 페이지에는 '엠마 왓슨이 인터뷰를 중단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최근 스페인 TV 채널 무비스타 플러스 '풀 픽션(Pool fiction)'에 영화 '미녀와 야수' 상대 배우 댄 스티븐스와 함께 출연한 엠마 왓슨 모습이 담겼다.

엠마 왓슨은 답변 중이던 댄 스티븐스에게 "정말 미안한데, 잠깐 멈추고 가도 될까?"라며 갑자기 인터뷰를 중단했다. 이어 그는 여성 리포터를 향해 "턱에 잉크가 묻었다. 이걸 나중에 화면으로 보면 슬플 거다. 그래서 꼭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며 직접 턱에 묻은 잉크를 닦아줬다.

리포터는 "정말 신나네요"라며 엠마 왓슨에게 얼굴을 맡겼다. 엠마 왓슨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부르며 "컨실러를 얼굴에 살짝만 발라 달라"고 부탁하는 세심함도 보였다.

리포터가 창피해하는 기색을 보이자 엠마 왓슨은 "그럴 필요 없다"라며 그를 위로했다. 리포터는 "여기 온 이후로 최고의 경험이었다"며 엠마 왓슨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해당 영상은 23일 오후 조회수 27만 회, 좋아요 1만 3000명, 공유 2100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