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생 신분 숨기고 학교 다니던 걸그룹 멤버(사진)

2017-03-25 14:20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한 여자 아이돌 과거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아이오아이(I.O.

뉴스1

한 여자 아이돌 과거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아이오아이(I.O.I) 멤버이자 프리스틴(PRISTIN)으로 데뷔한 나영(임나영·22)이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나영의 과거.jpg'라는 이름으로 나영의 과거 사진과 같은 학교 동창생으로 추정되는 이의 증언이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나영은 자리에 앉아 종이 한 장을 쥐고 잠이 들었다. 그 다음 사진에서는 휴대전화를 누르다 말고 잠이 든 모습도 찍혔다.

이하 온라인커뮤니티

사진을 공개한 이는 "실제 성격 말투 표정에서 '나 순해요'라고 써있을 정도로 말투 순함"이라며 "학교에서 하루 종일 졸았음. 반 애들 전체 서서 벌 받는데 서서도 잠"이라고 썼다.

이어 "안 그래도 마른 애가 하도 자니까 어디 아픈가 해서 왜 그렇게 자냐고 물어보니까 처음에는 밤마다 운동한다고 함"이라며 '무슨 운동 하냐고 꼬치꼬치 물어보니까 나중에 연습생인 거 말해줄 정도로 티 안내고 조용히 다님"이라는 글을 남겼다.

나영은 1년 간의 아이오아이 활동을 마무리 짓고, 지난 21일 걸그룹 프리스틴으로 데뷔했다. 프리스틴 데뷔 앨범 타이틀곡 '위 우(WEE WOO)'는 밝은 느낌을 주는 '퓨어팝(Pure Pop)' 장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