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활동 없이 아이돌 제치고 인기가요 1위한 정키

2017-03-26 15:30

add remove print link

SBS '인기가요'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정키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SBS '인기가요'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정키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26일 낮 12시10분 방송된 SBS 생방송 '인기가요'(MC 진영, 지수, 도영)에는 씨엔블루, 하이라이트, B.A.P, 비투비, 갓세븐, 러블리즈,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멜로디데이, 구구단, 빅톤, 로미오, 제이민, 프리스틴, 이달의 소녀 1/3, MVP가 출연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프리스틴의 데뷔와 씨엔블루, 하이라이트, 갓세븐, 몬스타엑스, 제이민의 컴백 무대가 있었다. 10인조 걸그룹 프리스틴은 데뷔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Black Widow'(블랙 위도우) 무대에서는 섹시한 면모를, 타이틀곡 'WEE WOO'(위 우)에서는 통통 튀는 상큼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복면가왕' 출연으로 눈길을 모았던 제이민은 'Alive'(얼라이브)로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들려줬다. '얼라이브'는 간결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스케일과 중후반 등장하는 웅장한 현악기 연주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몬스타엑스는 'Ready or Not'(레디 오어 낫)과 '아름다워' 두 곡을 선보였다. '아름다워'는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한 곡이다.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무대에서 그들만의 남성미를 표현하면서 재킷을 벗는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하이라이트는 비스트에서 새 이름으로 출발을 알리면서 음원 차트 1위를 유지하는 등 성공적 복귀를 알렸다. 5명 멤버의 컴백을 알리는 가사로 채워진 'Can You Feel It' 인트로로 무대를 열고 신나는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이어가면서 흥이 가득한 무대를 완성했다.

갓세븐은 'Never Ever'(네버 에버) 무대를 펼쳤다. '네버 에버'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노래다. 곡에 어울리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무대 위에 펼쳐지면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잠시 활동을 함께 하지 못했던 잭슨도 합류했다. 갓세븐은 또 'Q' 무대까지 선보이면서 타이틀곡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오랜만에 돌아온 씨엔블루는 'When I Was Young'와 '헷갈리게' 두 곡으로 밴드 사운드를 펼쳐냈다. 타이틀곡 '헷갈리게'는 연애하기 전 애매한 남녀간의 관계와 썸의 헷갈리는 감정을 표현한 노래다. 멤버들의 연주와 정용화의 보컬이 어우러지면서 씨엔블루의 귀환을 알렸다.

이날 '인기가요' 1위 후보는 태연 '파인', 정키 '부담이 돼', 갓세븐 '네버 에버'였다. 1위는 정키에게 돌아갔다. 정키는 방송 활동 없이 음원 성적만으로 1위를 차지했다.

home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