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생각, 착한 생각…" 음란마귀 테스트 (영상)

2017-03-27 15: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ComedyShortsGamer음란마귀 테스트 영상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 ComedyShortsGamer

음란마귀 테스트 영상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코미디 숏게이머 (ComedyShortsGamer)'에 올라온 영상이다.

영상에서 흑인 남성은 자신을 코미디 숏 게이머라고 소개한 후 "음란마귀 테스트를 해보겠다"고 했다. 이어지는 장면에선 정체불명의 이용자가 흰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장면이 나온다. 손만 노출되고 있는데, 이 사람이 그리는 그림을 보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맞추는 방식이다.

첫 번째 그림을 보면 여성은 눈을 감은 채 무언가를 먹고 있다. 이에 남성은 "이건 확실하게 X하는 것"이라고 했지만 해당 사진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사진인 걸로 드러났다.

산타클로스 그림도 나왔다. 산타클로스 옆에 그려진 이미지에 남성은 "이건 무조건 산타가 여자 두 명 안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알고 보니 산타 옆에 있던 정체는 순록이었다.

엎드려 있는 여자 뒤로 남자가 서 있는 사진도 나왔다. 해당 그림에 남성은 "후배위하는 남자 아니냐"고 했지만 해당 그림은 의자에 앉아있는 여자 그림인 걸로 드러났다. 이에 남성은 "실화냐, 미쳤다 진짜"라고 했다. 덧붙여 "이거 그린 사람 천재"라며 감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토끼, 낙타 등 다양한 그림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27일 현재 조회 수 24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