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공개된 영화 ‘툼레이더’ 리부트 버전 스틸컷

2017-03-28 09:20

add remove print link

Alicia Vikander’s Lara Croft looks just like the n

영화 ‘툼레이더’ 리부트(Reboot) 버전 스틸컷이 처음 공개됐다. ‘툼 레이더’는 2013년 출시된 게임 ‘툼레이더’ 리부트 버전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지난 2015년 최신작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가 출시됐다.

남성지 GQ는 ‘툼레이더’ 스틸컷 2장을 27일(미국 현지시각) 공개했다. 사진에서 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Alicia Vikander)는 라라 크로프트로 변신했다.

비칸데르가 연기하는 라라 크로프트는 ‘툼레이더’ 리부트 버전에 등장하는 라라 크로프트와 닮아있다.

게임 '툼 레이더'(2013)에 등장하는 라라 크로프트 / 스퀘어 에닉스 공식 홈페이지

‘툼레이더’(2001), ‘툼레이더 2 - 판도라의 상자’(2003)에서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가 연기하는 라라 크로프트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안젤리나 졸리 / 영화 '툼 레이더' 스틸컷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스웨덴 출신 배우이자 전 발레리나다. 그는 ‘안나 카레니나’(2012)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비칸데르는 영화 ‘대니쉬 걸’로 지난 2월 열린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았다.

알리시아 비칸데르 / 영화 '더 셰프' 스틸컷

‘툼레이더’는 로아 우다우그(Roar Uthaug)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MGM, 워너브라더스, GK 필름이 공동 제작한다. GK필름은 지난 2011년 게임회사 스퀘어에닉스에 영화화 판권을 샀다.

로아 우다우그 감독은 “안젤리나 졸리가 출연한 두 작품을 봤다. 모두 재미있었고, 졸리는 훌륭한 라라 크로프트였다. 우리는 매우 다른 영화를 만들고 있다. 기존 팬들이 알리시아를 좋아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GQ에 밝혔다.

‘툼레이더’는 2018년 개봉할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