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이준

‘핵미모’ 정채연이 소개팅 전 꼭 하는 일 (영상)

2017-03-28 09:00

add remove print link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20)은 소개팅을 앞두고 어떤 준비를 할까? 지난 20일 코스메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20)은 소개팅을 앞두고 어떤 준비를 할까? 지난 20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이 공개한 영상에 그 비밀이 담겼다.

유튜브, 제이준코스메틱

영상은 정채연이 "더 이상 혼밥, 혼영, 혼술은 없다"고 다짐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하 ‘제이준’

혼자 밥을 먹고, 혼자 영화를 보고, 혼자 술을 마시는 일상에 지친 정채연… 마침내 솔로생활에서 벗어나고자 '필사즉생'의 각오로 소개팅에 도전한다.

성공적인 소개팅을 위해 가장 먼저 신경쓴 것은 뭘까? 바로 뽀얀 피부! 정채연의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 준 '제이준 로즈 블로썸 마스크 팩'. 장미꽃수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고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드디어 소개팅 당일! 정채연이 소개팅남 앞에서 미소를 짓자 세젤예' 피부가 빛을 발한다. 소개팅 상대가 입에 머금고 있던 주스를 흘릴 만큼...

정채연이 모델로 등장하는 '제이준' 광고 영상은 모두 4편이 제작됐다. 이번 '소개팅 날' 편 영상이 마지막 시리즈로 다른 영상 3편은 유튜브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소개팅을 앞두고 있다면? ‘제이준 마스크 팩’으로 소개팅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영상 속 정채연이 사용한 마스크팩이 궁금하다면, 제이준 공식 쇼핑몰(▶바로가기)을 방문해보자. 3월 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공식 쇼핑몰에서 마스크팩 등 상품 하나만 구입해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유럽항공권 1인 2매 (1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0만권 (4명),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프티콘 (30명), '메가박스' 콤보패키지 기프티콘 (100명)으로 이루어졌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0일 발표한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